본문 바로가기

현명하게 사는 길

반값이하로 바셀린구입하기

728x90

​반값이하로 바셀린 구매하기

 

작년에 천냥마트에서 1천원에 구입했던 100ml 바셀린 1통이 금년에는 3천원에 팔리고 있어서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검색한 결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네요!

 

3천원에 구입한 것을 1,2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더군요. 

물론 배송비가 부담이지만 10개를 구입하게 되면 개당 배송비는 250원 꼴이어서 배송비를 감안해도

절반 이하의 가격으로 바셀린을 구입하는 셈이 됩니다!

 

 

이렇게 10통의 바셀린(100ml)을 1만5천원 이하로 주문해서 구입했습니다.

 

 

오늘 오전에 택배로 온 10통의 바셀린입니다.

 

 

왼쪽은 천냥마트에서 3천원에 구입한 것이고 오른쪽이 방금 택배로 받은 바셀린입니다.

조금도 다를 것이 없습니다.

 

 

똑같이 원산지는 인도이며 제품바코드 번호도 동일하네요.

같은 제품을 거의 3배 가까운 폭리를 취하고 있었다는 결론입니다!

최근에 유튜브에서 바셀린의 효과에 대한 동영상이 나왔는데요.

발에 각질이 많이 생기는 저의 경우에는 바셀린이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렸네요!

저녁마다 샤워를 한 후에는 발에 바셀린을 잘 바른 뒤 양말을 신고 취침을 합니다.

이렇게 보름정도 했더니 발에 각질도 줄어들고 피부도 부드러워졌네요!!*&*

오늘은 저렴하게 바셀린을 구입하고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