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하게 사는 길

100%성공꿀팁다이어트

728x90

100%성공 꿀팁 다이어트

 

설 명절이 끝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제사가 있어서 남은 음식을 처리하느라 과식을 했더니

7kg정도 체중이 불어났네요!

 

 

예전에 55KG이란 체중을 유지했던 적도 있었는데 이제 다이어트를 하지 않을 수 없네요!~!~!

저는 그동안 탄수화물에 중독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제일 큰 문제는 건빵이나 비스킷과 같은 간식거리를 끊지 못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커피나 술도 자제해야 할 것 같은데 커피는 하루 2잔 이하로 술은 100ml 이하로 줄여야

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 저는 천연초(선인장)를 1년정도 담근 약주를 마시는데 소주잔으로 2잔 이하로

마시므로 술 때문에 별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매일 만보걷기를 해야겠네요!!

물론 거의 매일 만보걷기를 하고는 있지만 빼 먹을 때도 있고 비가 오거나 급한 일이 생기면

당연하다는 듯 쉬는데요.

가급적 운동을 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빠른 시일 내에 원래의 체중을 되찾도록 면밀한

계획을 세워 실패하지 않는 100% 성공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요즘 매일 8Km정도의 거리를 걷고 있는데요!

가끔 거리를 10Km정도로 늘이기도 하고 3Km정도는 달리기도 합니다.

과거에 단기간에 체중을 줄이려고 하다가 실패한 경험이 너무 많았는데요.

최소 1달 이상의 시간을 가지고 여유롭게 다이어트를 해야만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먼저 건빵,비스킷,약과같은 과자류의 섭취를 끊기로 했는데요.

 

 

탄수화물의 금단증상은 마약(Cocaine)의 금단증상과  유사합니다.

그만큼 끊기가 힘들다는 뜻이고 고통이 따르기 때문에 이런 나쁜 식습관을 중지하도록

노력하지 않으면 마약이나 탄수화물의 노예로 살아가게 됩니다!

 

 

 

갑자기 건빵과 비스킷을 끊으니 금단증상이 일어나 어쩔 수 없이 뻥튀기 과자를 구입했네요!

나흘 정도 이것으로 탄수화물에 대한 욕구를 대신했는데 나흘 후에는 완전히 과자와 결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과일을 주로 먹고 가끔 송편이나 찹쌀떡 같은 떡 종류를 조금 먹었는데요!

조금씩 체중이 줄어들기는 하지만 2주일이 지나도 겨우 2KG이 감량되었을 뿐입니다.~!~

과거에 아무 것도 먹지 않고 일주일을 굶어서 11kg을 감량했던 때가 그립지만 어떻게 된 일인지

이제는 굶으려고 하면 몸에서 거부반응이 생기므로 시도할 엄두를 못 내게 되네요. 

 

 

한의원에 문의해 보니 2주일에 2Kg의 감량이면 적당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유를 가지고 이제부터 천천히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1달에 4Kg 감량을 할 수 있으니 길게 2달을 잡으면 8Kg의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그야말로 100% 성공 가능한 다이어트가 되도록 하는 길은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느긋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라는 결론이 나오네요!!

오늘은 "100% 성공 꿀팁 다이어트"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