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하게 사는 길

아뿔사! 미녀작가님의 ㅇㅇ을 그만....

728x90

아뿔사! 미녀작가님의 ㅇㅇ을 그만....

 

유튜브에서 우연히 손그림강의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연(LEEYEON) 이라는 젊은 작가의 동영상에 어느 새 빠져버렸네요!!

 

 

 

구독을 누르고 몇개의 동영상을 보았는데 공감이 가는 우리들의 이야기와 물흐르듯 그려가는 그림솜씨에 놀라서 입을 벌린 채, 넋을 놓고 보게되더군요~!~

한 때는 저도 그림그리기를 참 좋아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옛 이야기가 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유튜브에서 이 강의를 발견하고는 참 기뻤습니다!!~!!~!!

이렇게라도 배울 기회가 주어졌음을 감사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요즘 제가 읽고있는 책인데요!

신상희작가의 모습을 한 번 그려봤는데 오랫만에 그리다보니 미인을 추녀로 만들어 놓았네요~!!!~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나아질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는 않습니다.

조금씩 나아지는 제 그림을 하나씩 올리는 것도 삶의 활력이 될 것같네요! *&*

그러다가 어느 날, "SNS마케팅이면 충분하다" 책의 저자인 신상희님이 제 블로그를 방문하셔서

댓글을 달아 주셨는데요!!

 

 

 

미녀작가님께서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고 댓글까지 달아주셨습니다~!~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할까요?

1.내 블로그를 홍보하는 좋은 소스이므로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2.나는 물욕이 없는 사람이므로 무덤덤하게 대처한다.

저는 2번을 택했습니다!

미녀작가님이 제 블로그를 방문하셔서 댓글까지 달아준 것은 저로서는 큰 영광이고 좋은 찬스인데

이걸 살리지 못하는 저는 "줘도 못 먹는 바보"였네요!*&*

 

 

그러다가 "100만클릭을 부르는 글쓰기"라는 책을 읽게 되었는데요.

제 블로그가 왜 이렇게 방문자가 적은지 알 수 있도록 만들어 주더군요!

그래서 저의 쓸데없는 고집을 접고 블로그 홍보를 위해 미녀작가님의 댓글을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돈을 위해서라면 ㅇㅇ까지도 파는 요즘 세태에서 "공수래공수거(空手來空手去)라.....!*&*

남들에게 웃음거리만 될 것 같아서 이제 그만둬야겠네요!

하루아침에 되지는 않겠지만 조금씩....!!

오늘은 "제가 미녀작가님의...." 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