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하게 사는 길

2021신축년(辛丑年)새해인사

728x90

2021신축년(辛丑年)새해인사

신축년(辛丑年)인사

프로파일 가인솔 ・ 18시간 전
URL 복사  통계 

제가 1961년 신축년생이라 2021년은 만 60년만에 맞는 해이고 제가 환갑이 되는 해입니다!*&*
작년 한 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세계적으로 힘든 한해였지만 현명한 국민들의 힘으로 슬기롭게 헤쳐왔다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연말연시를 즈음하여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의 일탈행위로 코로나19 확진자의 수가 급격하게 증가하는 현실은 무척 유감스럽고 우려되는 상황이지만 백신공급에 대한 희소식으로 머지않아 희망적인 변화가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새해일출

날마다 떠오르는 해를 맞으면서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려는 것은 인간의 의지가 담겨있기 때문이고 특히 금년처럼 한치 앞을 내다보기 힘든 급박한 시기에는 마음을 다잡고 긴장의 끈을 놓치 말아야 할 해가 될 것입니다!!
저는 그동안 게을리했던 책읽기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옷걸이독서대

독서대를 주문했지만 연말택배물량 폭주로 배송이 지연된 관계로 임시 독서대를 만들었는데요.



독서대만들기

옷걸이를 이용해 만들어 보았습니다!



독서대완성

상품으로 나온 독서대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아무
비용을 들이지 않고 독서대의 역할을 충분히 하므로 일단은 만족스럽네요!!!*&*



독서대

뒤에 두꺼운 책을 받쳐서 기울일 수도 있습니다.
이정도면 굳이 독서대를 따로 구입할 필요도 없는 것 같은데 저렴한 독서대가 있어서 주문을 했는데 가격이 착하네요!



4천원대독서대

배송비 포함하고 7천원이 되지 않습니다!!





















배송된 독서대

주문한 다음날 바로 배송이 된 독서대입니다!



간단하게 책을 끼우고 잡아주는 지지대도 튼튼해서 실용적이네요!!

오늘은 새해인사와 함께 저의 독서대를 소개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