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유저로 가는 길

포코F1폰 5개월 사용기

728x90

포코F1폰 5개월 사용기


매력적인 가성비로 유명한 포코F1폰을 구입한 지 5개월이 지났습니다!

여러가지 말들이 많았지만 대체적으로 좋은 평을 듣고있고 저 역시 별 불만없이 쓰고 있었는데,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하다보니 어느 날부터 갑자기 터치감도가 너무 민감해지고 그로 인해서

오히려 폰의 시스템에 프리징(freezing) 현상이 자주 발생하더군요!

해결방법을 찾아봤는데요!



여기에 대한 신통한 답변이 없더군요!!




역시 싼게 비지떡인가 하는 생각을 하면서 싼 것을 구입한 업보(?)려니 하고 적응하기로 했는데요!

자고 일어났더니 폰이 Miui Global 10.3.6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동안 어지간히 애를 먹이던 터치문제가 해결되었는지가 궁금했는데요~!~

그렇게 속을 썩이던 터치프리징문제가 깔끔하게 해결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다음Tip에서 이런 터치프리징이 잦았는데 업데이트가 되고 난 다음부터는 쾌적하게 시스템이 움직이네요!*&*



답변하기도 훨씬 수월해지고 화면에 텍스트복사도 편해졌습니다!

아무래도 앞 전에 업데이트에 문제가 있었던 모양인데, 이렇게 추가업데이트로 완벽하게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보니까 안심이 되기도 하고 정말 F1폰을 잘 구입한 것같습니다*&*



요즘 컴퓨터도 명령프롬프트를 이용한 백업/복원시스템이 자리를 잡았고 F1폰 역시 터치문제가 해결되어

스트레스가 사라지다보니 120을 넘기도 했던 혈압이 100 이하로 내려갔습니다!!!

오늘은 터치프리징문제로 골머리를 썩었던 F1폰이  Miui Global 10.3.6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쾌적해진 F1폰의 모습을 포스팅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