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하게 사는 길

버티컬마우스구입기

728x90

버티컬마우스 구입기


얼마 전부터 손목통증이 있어서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사무직에 있는 사람들 중에 마우스로 인한 손목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이렇게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되겠지만 마우스 역시 교체하는 것이 좋을 것같더군요!!



비싼 제품도 있었지만 우선 저렴한 것부터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1만원대 제품이지만 플러그&플레이방식이고 괜찮은 성능을 보여주더군요!!



제품설명에 나온 사진을 보니 믿음이 가서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는데요!~!

매일 컴퓨터작업을 하면서 마우스를 쓸 때마다 느끼던 통증이 상당히 완화된 느낌이 듭니다.


크롬을 주로 쓰다보니까 mouse gesture 프로그램으로 이전페이지나 다음페이지를 엽니다.

익스플로러를 쓸 때 이 마우스의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기능을 써 보았는데요.

엄지손가락을 지지하려니까 좌클릭이나 우클릭하는 부분을 누르지 않을 수가 없어서 불편하더군요!

익스플로러를 별로 사용하지 않으니까 이 부분은 별 불만은 없었구요!~!~!



무선으로 구입하면 편하기는 하겠지만 분실(?)의 우려가 있어서 유선이 나을 것같더군요!*&*

아무튼 4일째 사용해 본 소감은 일단은 괜찮다는 느낌...! 좋아진다는 느낌이 오는군요!!!

참고로 이 글은 해당 제조사와 아무 연관이 없이 순수하게 제가 직접 구입해서 느낀 소감을

적은 것입니다!*&*


*&* 8월18일: 약 20일정도 사용해 본 결과 고질병처럼 되어가던 손목터널증후군이 사라졌습니다!

                  마우스를 계속 쓰는 사람들은 무조건 이러한 버티컬마우스로 교체해야 할 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