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명하게 사는 길

가성비 변기세정제

728x90

가성비 변기세정제


화장실의 변기세정제를 다이소 매장에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두 종류의 변기세정제가 있었는데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 지 몰라 둘 다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모두 2천원이네요!*&*

먼저 색깔이 고운 것부터 써 보았습니다~!~



변기 가장자리에 끼우는 식으로 고정시키는 형식인데 물을 내릴 때마다 세정제가 흘러내리는 식이라 보기에도

흉해보이고 변기 물색깔도 그대로여서 마음에 들지않았는데 결정적인 것은 1주일만에 세정제가 모두 소진되어

교체해야만 하더군요!

2천원하는 세정제의 절반인 1천원어치 세정제가 불만족스런 성능을 보이면서 수명을 다하여 실망스럽네요~!~

그래서 이 번에는 다른 변기세정제를 써 보기로 했습니다!!



7개가 든 이 제품을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3일에 변기세정제를 투입하고 달력에 기록을 해 두었는데요!~!



3주가 지난 지금까지도 변기의 물색깔이 파란 색을 유지하고 있네요!!*&*



개당 300원정도의 세정제이지만 개당 1천원이나 하는 세정제보다 훨씬 만족스런 성능을 보여주면서도 수명까지

긴 세정제여서 소개를 드리게 된 것일 뿐이니 혹시 협찬을 받지 않았느냐고 의심하실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아시다시피 제 블로그에 방문자 수가 너무 적어서 협찬을 받을 형편이 되지 않으니까요!!

아무튼 오늘 현재까지도 이 세정제는 푸른 빛을 유지하고 있으며 수명이 다하는 날이 언제일 지 모르지만 이전에

세정제보다 훨씬 오래쓰고 가격도 3.5배정도 저렴합니다.

오늘은 가성비 변기세정제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