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워유저로 가는 길

전동드릴이 왔네요!^^

728x90

전동드릴이 왔네요!^^


큰 맘먹고 구입한 전동드릴이 도착했습니다!



드릴하나에 이렇게 거금(?)을 투자하기는 생전 처음입니다~!~^^


좁쌀영감처럼 돈을 쓰지않는 저였지만, 현장에서 임팩드라이버를 써 본 경험상 가정에도


꼭 필요하다는 생각에 그대로 질러버렸습니다!


그 동안 살아오면서 쓸데없는데 쓴 돈을 생각하니 그런 돈으로 진작에 이런 제품을 사 두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후회도 되더군요*&*



상품은 공구가방에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밧데리는 보쉬(Bosch) 밧데리와도 호환이 된다고 하니 마음에 드네요.


드라이버 하나만 들어있어서 판매자에게 연락하기로 했습니다!


친절하게 추가상품에 대한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주어서 드릴 척(Drill Chuck)을 하나 더 추가로


구입하기로 하고 바로 계좌이체를 하였습니다~!!~




드릴 자체에 충전잔량이 표시되니 사용하기가 더 편리할 것같네요.^^


사진에 충전잔량 LED불이 2개가 들어와 있는데 5분정도 충전을 해 보았습니다!



지금은 LED등이 꺼졌는데 녹색 LED등이 깜빡거리면서 충전을 하고 충전이 끝나면 깜빡임이 멈추네요.^^


과거에 충전이 끝나도 붉은 불이 계속 켜져있던 중국산제품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완전히 충전이 되니 3개의 LED등에 모두 불이 켜졌습니다~!~


테스트삼아 나사를 뺐다가 조여봤는데 힘이 엄청나네요!


이제는 저도 제대로 된 전동드라이버를 보유하게 되었다는 알 수 없는 자부심이 생기는군요~!~


오늘은 충전드라이버 구입후기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